full logo
○분 만에 얼음 쏟아지니 신기하다고 사들인 커피 덕후
데일리10일 전
thumbnail
제빙기 추천

캠핑과 홈카페가 인기를 끌면서, 가정용으로 사용하기 좋은 소형 제빙기가 인기를 얻고 있다. 휴대가 간편해 캠핑장, 낚시터 등 야외에서도 사용할 수 있고, 실내에서도 별도의 설치 없이 물만 채우면 자동으로 얼음이 생성되는 편리함 덕에 인기가 많다. 한 제조사에 따르면, 작년 대비 올해 소형 제빙기의 판매량은 60%가 급증한 것으로 전해진다. 갈수록 주목도가 높아지는 소형 제빙기 제품들을 지금부터 둘러보고자 한다.
thumbnail
매직쉐프 MIM-D12NBSAB
thumbnail
매직쉐프의 제빙기는 하루 12㎏의 얼음을 생산할 수 있는 제품이다. 급속 제빙 시스템을 채택해, 23 × 38㎜ 크기의 얼음을 7분에 9개씩 만들어낸다. 제빙봉은 물론 바디까지 전부 SUS304 스테인리스 소재를 사용해, 중금속 걱정 없이 안심하고 얼음을 먹을 수 있다. 스테인리스에 고급스러운 블랙 컬러를 더한 디자인도 좋은 평가를 받는다. 온라인 쇼핑몰 등지에서 20만 원 내외의 판매가로 판매되고 있다.
thumbnail
DH글로벌 스테닉 DIM-0151
thumbnail
스테닉 제빙기는 관리하고 세척하기 힘든 얼음을 살균해서 보관할 수 있는 제빙기다. 부식에 안전한 풀 스테인리스 제빙봉으로 제작했으며, UV-C LED를 활용해 제작된 얼음을 상시 살균 케어할 수 있다. 불투명 얼음과 투명 얼음을 모두 만들 수 있으며, 7분 만에 10개의 얼음을 만들 수 있는 제빙력을 갖추고 있다. 오픈마켓,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지에서 30만 원 중반대의 판매가로 판매 중이다.
thumbnail
신일전자 SIM-MT9081
thumbnail
신일전자의 제빙기도 내장된 UV 살균 램프로 얼음을 살균 보관할 수 있는 제품이다. 6분 만에 9개의 얼음을 생성할 수 있으며, 하루 기준으로는 15㎏의 제빙력을 갖추고 있다. 스마트한 자동 세척 기능이 탑재돼 간편하게 제품을 세척할 수 있으며, 직접 눈으로 스텐봉의 위생 상태를 확인할 수도 있다. 저소음 설계로 조용하면서도 강력한 것도 특징으로 꼽을 수 있다. 온라인 최저가는 20만 원 중반대로 형성돼 있다.
thumbnail
눕스 제빙기
thumbnail
눕스 제빙기 또한 동작 시 46㏈의 저소음을 내는 제빙기다. 급속 제빙 기능을 지원해, 7분에 9개씩 얼음을 만들어낼 수 있다. 얼음의 사이즈도 선택할 수 있으며, 하루 평균 생산량은 12㎏에 달한다. 스테인리스 재질로 이뤄져 세척이 쉬우며 위생적이다. 전원 버튼을 5초 이상 누르면 자동 세척 기능이 동작해, 깔끔하게 제품과 얼음을 관리할 수 있다. 온라인 최저가는 189,000원으로 확인된다.
thumbnail
스위스밀리터리 SMA-IM600DG
thumbnail
‘스위스밀리터리 스마트 아이스메이커’는 콤팩트한 사이즈의 휴대성이 좋은 제빙기다. 친환경 냉매인 R600a를 사용해 얼음을 빠르게 만들어낼 수 있으며, 자동 청소 기능 또한 탑재했다. 급속 제빙은 8분 만에 가능하고, 생성된 얼음의 양은 반투명 창을 통해 뚜껑을 열지 않아도 바로 알 수 있다. 소음 또한 크지 않아,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. 온라인 최저가는 139,000원이다.
thumbnail
올리 미니 제빙기
thumbnail
올리 제빙기는 뚜껑이 모두 오픈되는 형태의 제품으로, 내부를 훤히 확인할 수 있다. 7분 30초마다 9개의 총알형 얼음을 생성할 수 있으며, 하루 최대 약 15㎏의 얼음을 만들 수 있다. 얼음의 사이즈는 1.5㎝ 두께의 소형과 2㎝ 두께의 대형, 두 가지로 나눠서 생성할 수 있다. 2022년 4월 생산품부터는 제빙봉의 재질이 니켈도금에서 스테인리스로 바뀌었다. 온라인 최저가는 179,000원으로 확인된다.
thumbnail
쿠쿠 CIM-AS09M10S
thumbnail
쿠쿠전자의 제빙기는 1시간 기준으로 최대 90개까지 얼음을 생성할 수 있는 제빙기다. 하루 정격 제빙용량은 12㎏이다. 사용자의 편의를 위한 다양한 알람 기능을 탑재하고 있어 사용하기 편리하며, 제품 하부에 부착된 수조 물빠짐 구멍으로 잔여 물기를 쉽게 제거할 수 있는 제품이다. 메탈릭 스테인리스 컬러로 고급스럽고 모던한 디자인이 매력적으로 평가된다. 20만 원 전후로 최저가가 형성돼 있다.
thumbnail
플레키 제빙기
thumbnail
플레키 제빙기는 제빙 자동 커버를 적용해, 제빙이 끝날 때까지 공기 노출 없이 크고 단단한 얼음을 생성할 수 있는 제품이다. 9개의 304 스테인리스 재질의 제빙봉을 통해, 7분 만에 9개의 얼음을 얻을 수 있다. 하루 최대 12㎏의 얼음을 생성할 수 있으며, 내부의 물 순환을 통해 제빙봉과 수관을 알아서 청소해주는 스마트한 제빙기다.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169,000원의 판매가로 판매되고 있다.
thumbnail
아이리 제빙기 ILI-IM22A
thumbnail
아이리 제빙기 또한 오래 기다릴 필요 없이 두 가지 사이즈의 얼음을 빠르게 생성할 수 있는 제빙기로 꼽힌다. 1회 9개씩 6분에서 8분 사이에 얼음을 만들어낼 수 있는 제품이다. 2리터의 대용량 물탱크를 활용해, 하루 15㎏의 얼음을 제빙할 수 있다. 급속 제빙을 통해 얼음의 기포층은 만들지 않고 조밀하게 생성해 더욱 단단한 얼음을 만들어내는 제빙기다. 앱스토리몰에서 199,000원의 판매가로 판매 중이다.
thumbnail
롯데알미늄 제빙기 LIM-1500
thumbnail
롯데알미늄 제빙기는 식약처 인증을 통해 안전성을 입증한 제빙기다. 넓은 투명창을 탑재해 내부의 제빙 상태를 쉽게 확인할 수 있는 제품이다. 저장소에 2.1리터까지 물을 채워 넣으면, 하루 12㎏의 얼음을 만들어낸다. 7분 만에 9개의 얼음을 만들어내는 제빙력을 갖췄다. 메탈실버의 세련된 디자인 또한 좋은 평가를 받는다. 앱스토리몰에서 149,000원의 판매가로 판매되고 있다.

저작권자 ⓒ 데일리.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.
go to top
full logo
광고없이 필요한 뉴스만
쏙쏙 추천받아보세요!
앱으로 보기
더 볼만한 뉴스